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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반공지 (23)

General helpdesk announcements to the customers.

Support Portal 이용약관 (2021.06.18) (0)
금, 6월 11, 2021 시간: 11:53 AM
제1장 총칙 제1조 (목적) 본 Cloud Z Support 포털 이용약관(이하 "본 약관"이라고 합니다)은 SK 주식회사(이하 "회사"라고 합니다)가 Cloud Z Support 포털(https://support.skdt.co.kr/) 상에서 제공하는 서비스(이하 "서비스"라 합니다)의 이용조건 및 제반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 본 약관은 Cloud Z Support ...
개인정보처리방침에 관한 고지 (2021.06.18 Updated) (0)
금, 6월 11, 2021 시간: 11:49 AM
SK주식회사(이하 “회사”)는 Cloud Z Support 포털(https://support.skdt.co.kr , 이하 “포털”)을 통해 수집, 이용하는 정보주체(이하 “정보주체” 또는 “이용자”)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자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정하여 정보주체의 권익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(본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사용하고 있는 용어 중 특별한 정의가 없는 용어는 포털에 게시된 이용약관에서 정의한 바에 따릅니다). 제1조 (개인...
[종료][IBM] IBM Cloud 서울 센터 장애 안내 (1)
목, 3월 18, 2021 시간: 4:46 PM
[업데이트] 2021-03-19 00:03 IBM Cloud 서울 센터 네트워크 장애로 인하여 일부 IBM Cloud 서비스에 접근이 불가했습니다. * 경과   - 2021년 3월 18일 14:55 전체 네트워크 장애 발생 후 순단 현상 발생   - 2021년 3월 18일 18:12 대부분의 장비에 대해 정상복구되었으나 일부 장비에서 접속 장애 및 순단 발생 중   - 현재 임시 조치한 상태로, 완전 해결을 위한 후속...
[Support Portal] 티켓 통합 서비스 (Azure) 변경작업 (1)
금, 2월 5, 2021 시간: 1:38 PM
안녕하세요. Cloud Z Support Portal 입니다. [Support Portal 티켓 통합 서비스 (Azure) 변경작업 공지] 작업 일정 : 2021-02-09 (화) 18:00 ~ 22:00 (예정) 대상 : Support Portal (https://support.cloudz.co.kr) 사용자 영향도 : Non-Disruptive 변경 사항 [티켓] 신규 티켓 작성 시 '서비스 유형' ...
[Support Portal] 티켓 통합 서비스 (AWS) 변경작업 (1)
월, 11월 23, 2020 시간: 3:28 PM
안녕하세요. Cloud Z Support Portal 입니다. [Support Portal 티켓 통합 서비스 (AWS) 변경작업 공지] 작업 일정 : 2020-11-25 (수) 19:00 ~ 21:00 (예정) 대상 : Support Portal (https://support.cloudz.co.kr) 사용자 영향도 : Non-Disruptive 변경 사항 [티켓] 신규 티켓 작성 시 '서비스 유형' 에서...
[Support Portal] SK DT Platform 서비스 신규 추가 (1)
월, 11월 16, 2020 시간: 2:56 PM
안녕하세요. Cloud Z Support Portal 입니다. [Support Portal SK DT Platform 서비스 신규 추가] 작업 일정 : 2020-11-18 18:00 ~ 24:00 (예정) 대상 : Support Portal (https://support.cloudz.co.kr) 사용자 영향도 : Non-Disruptive 변경 사항 [티켓] 신규 티켓 작성 시 '서비스 유형' 에서 &#...
[Support Portal] 신규 티켓 접수 페이지 변경작업 (1)
목, 10월 22, 2020 시간: 11:15 AM
안녕하세요. Cloud Z Support Portal 입니다. [Support Portal 신규 티켓 접수 페이지 변경 작업 공지] 작업 일정 : 2020-10-27 17:00 ~ 22:00 (예정) 대상 : Support Portal (https://support.cloudz.co.kr) 사용자 영향도 : Non-Disruptive 변경 사항 [티켓] 신규 티켓 작성 시 '서비스 유형' 에서 '...
[Support Portal] 티켓 통합 서비스 변경작업 (1)
금, 9월 25, 2020 시간: 4:00 PM
안녕하세요. Cloud Z Support Portal 입니다. [Support Portal 티켓 통합 서비스 변경 작업 공지] 작업 일정 : 2020-09-28 18:00 ~ 22:00 (예정) 대상 : Support Portal (https://support.cloudz.co.kr) 사용자 영향도 : Non-Disruptive 변경 사항 [IBM] Cloud Z Portal의 일반 사용자도 마스터 사용자의 CSP A...
[Support Portal] 티켓 통합 서비스 재오픈 작업 공지 (1)
화, 8월 4, 2020 시간: 4:02 PM
안녕하세요. Cloud Z Support Portal 입니다. [Support Portal 티켓 통합 서비스 재오픈 작업 공지] 작업 일정 : 2020-08-11 (화) 19:00 ~ 22:00 (예정) 대상 : Support Portal (https://support.cloudz.co.kr) 사용자 영향도 : Non-Disruptive 변경 사항 AWS 계정이 없어도 AWS 티켓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. IBM, A...
[안내] Support Portal과 IBM 지원센터 간 티켓 연동 기능을 잠시 중단합니다. (0)
금, 6월 12, 2020 시간: 5:25 PM
안녕하세요. Cloud Z Support Portal 입니다. 지난 6/6 (토) Softlayer API 장애로 인하여 Support Portal과 IBM 지원센터 간 티켓 연동 기능을 잠시 중단합니다. 중단 일정 : 2020-06-12 (금) 16:00 ~ Support Portal을 통하여 요청 및 지원 받으셨던 티켓의 동기화도 중단 되므로 본 티켓에 대한 피드백은 IBM 지원센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 ...